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디자이어HD 구매 한달만에 하우징교체 판정받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마감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C 마감 안좋은건 원래 아는데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사건경위는 이렇습니다.

구매한지 2주쯤 되자 카메라 아랫쪽이 눌렸을 때 딸깍딸깍 거리더니 헐렁헐렁 하더라구요

그래서 놔두면 붙겠지 하고 냅두고 2주가 지나도 안멀쩡하고 더 소리가 커지길래 일단 TGS에 갔습니다.

맡겨놓고 갤유로 트위터하다가 부르길래 가봤는데

에 고객님 이건 카메라쪽 문제가 아니라 하우징 자체가 문제에요

아니 뭐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문제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시는말씀이

일단 갈아드리려고 부품을 찾아봤는데 부품이 없네요 본사에 연락해서 부품 수급하고 문자드릴게요

아 예...

하고 나왔는데 아니 한달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분은 레이더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진동모터 훅가가지고 수리하시곸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TGS에 오시는분 대다수가 넥서스원입니다.

버튼함몰, 터치고자, 카메라 모듈 끊김 등으로 오시더라구요.

아 뭐 그건 태생이 터치고자라...



여튼 부품 확보하는데로 수리한 잉후로 다시 뵙겠습니다.

+ 갤유 하우징가격 물어보니 8만원 돈 든데서 포기할까 생각중이에요.

아니 내가 5만원에 산걸 8만원주고 수리할 필요는 없잖아...

딸깍딸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