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트리

아이폰4S 폰트리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필름 후기.

안녕하세요 스마트리듬 레브미사카입니다.

한동안 폰트리 체험단활동이 뜸했었는데, 얼마전에 연락이 왔더군요.

요번 체험단은 스크린프로텍터(액정필름)입니다....

제가 액정필름 체험단을 해본게.... S기업 펠X체 올레포빅... 요거 해보고 오랜만에 해보네요.

그땐 갤노트인데 이번엔 아이폰4S로 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쓰고있는게 아이폰4S인지라...

폰트리에서 얼마전에 자사브랜드로 힐링쉴드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폰트리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출시기사  <<관련기사는 이쪽.

폰트리 힐링쉴드 태블릿용 액정보호필름 출시기사  <<태블릿용도 내놨다고합니다. 관련기사.

LCD들을 치유하는 치유계필름인가봅니다(?)

그럼 OLED는(.....)

제조사는 앞서 말씀드렸듯 폰트리입니다.

필름 원단은 열도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제품의 특성이 쓰여있습니다.

투과율 93%에... 뭐 오일성분 오염 최소화... 이런 이야기들이 있네요.

부착방법을 써뒀습니다. 보기쉽게 되어있어서 좋네요.

그전까지 수고해준 S사 울트라크리스탈.... 흠집 요즘 엄청심해서... 마침 운좋게 교체.

구성품은 먼지제거스티커(2매), 쿨링팝(이거 통상제품에도 있나요??), 스퀴저, 액정필름 2장, 사진에 안보이는 극세사 클리닝 천.

필름은 붙이고 찍어서 한개가 그냥 비닐입니다. 죄송...

아 요긴 천 나왔네요(??)

구성품중에 요거 스퀴저가 전 제일 맘에드는 포인트입니다.

보통은 그냥 종이나 플라스틱 쪼가리 주고 클리닝천 대고 밀어서 빼라고하는데

애초에 천을 덧대서 만들어서 나오는건 꽤나 보기 좋네요.

사실 제가 이거 붙이는거까지 찍으면 필름 조집니다.

평소에 그냥붙여도 제대로 붙일까 말까하는데 ㅠㅠㅠㅠㅠ

여튼 폰에는 잘 붙어서 대만족.

머리에 털나고 스크린프로텍터 붙이면서 가장 잘붙여보는 경우네요.

 

필름의 질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필름자체는 출시되는 고급형 필름들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성품 자체가 타사제품보다 좀 탄탄하게 나오는 느낌도 있고, 필름 자체도 좋네요.

투과율도 괜찮고 잔기스에 대해선 잘버팁니다. 기름때도 확실히 이전에 쓰던 크리스탈필름에 비해선 덜끼는느낌.

 

다만 전 벌써 아래쪽에 흠집하나가 콱 나서....

 

힐링스탠드라는걸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당연히 조립과정도 생략(...)합니다...

힐링스탠드 요거 생각보다 쓸만하네요

아이패드 미니를 탁상시계로 쓸 수 있다는점에서 굿...

 

아 근데 이름에 힐링이 있다고 기계에 있는 흠집이 치유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개드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