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에너지드링크는 내가 갑이지! "몬스터 에너지"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에너지드링크 후기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몬스터에너지는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이름을 들어보셨을 "Ken Block"이라는 랠리드라이버 차량에 스폰서로 붙어있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몬스터에너지는 게임이나, 모터스포츠 등으로 브랜드를 알리고있죠.

영상은 몬스터에너지가 스폰하는 켄블락의 짐카나 영상. 4륜구동 특유의 진입각이 환상적입니다.(읭?)

몬스터에너지는 사실 국내에서 흔히 구할 수 없는 제품으로 정식 발매도 되지 않아 찾는사람은 있지만 구하기 매우 힘든 레어템입니다.

맛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것은 오리지널, 캔의 컬러링이 초록색으로 되어있죠. 

캔의 따개에도 몬스터 로고가 그려져있습니다. 예상하지 못한곳에도 있네요 ㅋㅋ;

에너지 서플먼트, 에너지 공급이란 단어를 통해 에너지드링크임을 확실하게 알려줍니다.

음료 색은 주황색을 띄고 있습니다.

맛은 달달한맛이 강하며, 파인애플 향이 살짝 납니다.

개인적으론 레드불을 매우 좋아했는데, 몬스터를 마셔본 후로는 레드불보다 몬스터가 더 좋네요.

 

일단 마셨을 때 맛도 맛이지만 지금까지 마셔본 핫식스나, 번인텐스, 레드불보다 맛도 취향에 맞고 깔끔한데다 에너지 보충효과도 뛰어납니다.

학생인지라 학교에서 체력을 많이 소모하게 되는데, 체력보충용으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 물론 연령이 어린 학생들은 음용을 자제해주세요.. 아무리 에너지 보충이라 그래도 그게 몸에 그렇게 좋은건 아니니까요 ;ㅅ;

 

일단 제 후기는 이렇습니다. 레드불보다 달달하면서 깔끔하고, 효과도 좋으며 캔의 비주얼도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국내 정식발매가 되지 않아 구하기 힘들다는게 좀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짜 맘에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