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이야기

애플은 억지쟁이? 애플이 주장한 갤럭시탭10.1의 카피포인트.

 



사진은 갤탭10.1과 아이패드1 Wi-Fi 모델.

아래는 애플이 주장하는 6가지의 카피포인트라고 합니다.
  1. 네 모통이가 균일하게 둥글게 만들어진 사각형 모양의 제품이다.
  2. 제품의 앞표면은 평평하고 투명하다
  3. 평평하고 투명한 앞표면은 뚜렷하게 구별할 수 있는 금속으로 둘러쌓여있다
  4. 투명한 앞표면 아래 중앙에 디스플레이가 위치해 있다
  5. 투명한 앞표면 아래 놓여 있는 디스플레이의 4면은 명확하고 중립적인 경계를 가지고 있다
  6. 제품의 전원을 켰을 때 색상을 가진 아이콘이 디스플레이에 나타난다

출처 : 블로터닷넷

대체 이건 뭐...??

진짜 이건 아무리봐도 억지잖아요!


애플이 요즘 과자 고소X를 좋아하나봅니다.

그나저나 삼성이 가만히 있을리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진짜 애플vs삼성 고소배틀 이어지려나봅니다.


불난 고소판에 참기름 붓기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