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서리 리뷰

보호필름 따로 사고 케이스도 따로사고 거치대도 따로사나? SwitchEasy™사의 아이폰3GS CapsuleNeo 케이스 팩 Review


안녕하세요! Ryz 입니다. 벌써 장마인가봐요ㅠㅠ 집이 후덥지근 합니다. 전 더운거 안좋아하는데 말이죠.

요새 악세사리 리뷰만 해오고있는데 어쩌다보니 악세사리 리뷰만 하게되네요ㅎㅎ 악세사리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양해 부탁드릴께요.

그럼 시작합니다!

(사진의 떨림이 매우 많으며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포장과 함께 전면샷입니다.

아이폰 3G와 3GS에 적용되어있다는 내용이보입니다. 이 모델이 캡슐네오라는 모델이라는 이름도 있네요.

게다가 '네오세대로 오신걸 환영합니다.'라며 반겨주고있습니다.


후면입니다! 후면에는 케이스 장착 순서와 각종 사양 및 내용물 구성이 적혀있습니다.

구성물 : H 모양의 프레임, 하드 플라스틱 클립,울트라씬 실리콘 쉴드 2개,지문방지 보호필름2개,비디오 스탠드,독커넥트 및 헤드폰홀 보호캡,유니버셜독 어댑터,극세사 융 

구성물이 생각보다 알찹니다!

장착순서는,

(1) : 아이폰을 울트라씬 실리콘 쉴드에 넣어주세요.

(2) : 양옆의 가장자리 H모양의 프레임을 진동스위치와 볼륨버튼 있는 곳 부터 껴주세요.

(3) : 하드플라스틱 클립을 전원버튼부 부터 끼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개봉식을 거칩니다!


포장을 벗기니(핰핰) 이런구성을 보여주는 군요!

밑에 박스에는 뭐가 들어가있을까요??


자그마한 박스입니다. 흔들어보니 사각사각~


상자안에는 유니버셜 독 커넥트와 비디오 스탠드 그리고 독 커넥트 보호캡과 헤드폰 보호캡이 있습니다.


으아.. 흔들림이 죽여주는 군요 ㅠㅠ

케이스는 한번더 플라스틱 안에 포장되어있습니다.



케이스의 앞면과 뒷면 입니다.

착용샷이 아니라 아깝습니다만, 전면은 특별히 볼게 없구요, 실리콘 쉴드가 볼륨버튼과 전면버튼을 가려서 보호되는 형식입니다.

뒷면 하드 플라스틱 클립은 SF코팅이 되어있어 무광택으로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기본으로 포장되어 있는 저 종이 안에 있는 내용물입니다.

보호필름 2장 실리콘 쉴드 2장 밀대와 극세사융,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는 SwitchEasy사의 아이폰3GS 케이스인 캡슐네오였습니다.

39000원의 가격이 무색하지 않은 구성품이였습니다.

하지만 나온지 오래되서 인지 단점이 눈에 보였는데

SF코팅이 하루만에 벗겨지는 상황이 나와서 ㅁㄴㅇㄹ한 상황이 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리 큰문제이긴 한데 사은품이고 하니 잘 받아 써야지요 ㅠㅠ

이상 케이스 코팅이 벗겨져 멘붕중인 Ryz였습니다.

(코팅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