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서리 리뷰

넷북이 없다면 아이패드 파우치로! 엘레콤 액트모바일 BM-IB09GY 넷북 파우치 리뷰 폰트리

한동안 넷북이 인기가 좋았지만 어느새 태블릿이 그 자리를 빼앗아 태블릿 인기가 대단해지고있습니다.

과거의 넷북용 파우치들을 어떻게 할까 하던 찰나 그 해답은 "태블릿PC에 다시 써먹자".


오늘 살펴볼 엘레콤의 넷북파우치 역시 아이패드 파우치로 다시 쓰이고있습니다.

먼저 제품의 패키징입니다. 비닐패키징에 제품이 보이고있네요. 아래엔 아이패드용으로 쓰인다고 써놨습니다만 메인은 넷북파우치였다는것..

10.2인치까지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다만 갤럭시탭 10.1의 경우엔 비율때문에 좀 힘들듯 합니다. 8.9는 뭐 충분히 들어가지만요.

이 파우치는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블랙색상과 지금 보시는 그레이/그린 구성의 색상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스포티해보입니다. 앞에는 액트모바일 로고가 프린팅되어있네요.

뒷면은 반면 아무것도 없이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넷북파우치답게 넷북에 최적화된 디자인입니다. 꺼낼필요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게 디자인되어있죠.

특히 아이패드에도 사용이 가능한데, 아이패드를 가로배치하여 사용하면 좋습니다.

세로배치하여 사용해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자주 사용하신다면 세로보다는 가로가 더 잘 매치가되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단 포켓에는 와이브로 라우터나, USB 와이브로/LTE모뎀, USB케이블등을 넣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전원 어뎁터를 보관하기 좋게 해주는 어뎁터 관리도구도 추가 증정하고있네요.

넷북용 파우치지만, 아이패드 파우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점에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제품의 특성상 패드만 넣으면 공간이 남는데, 블루투스키보드를 같이 동봉한다면 충분히 활용하기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상품은 폰트리 (http://pontree.co.kr)으로부터 리뷰용으로 무상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