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iPad Mini

크기는 작아져도 여전히 아이패드. iPad Mini 개봉기.

안녕하세요 레브미사카입니다.

8월에 아이패드1을 보내고, 한동안 태블릿 종류를 쓰지 않다가 이번에 엑박을 팔면서 아이패드 미니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32GB를 사려했으나... 대구에는 물량이 하나도 없음 -_-;;;;;

그래서 결국 64기가를 구매했습니다.

용도는 추후 앱개발 및 일상 사용용도. 전자책도 읽든가 할 생각입니다.

그럼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전면에는 역시 아이패드 미니가 비스듬히 선 사진이 있네요.

애플은 패키징을 다 이렇게함.

측면에는 아이패드 미니임을 알려주는 패드미니의 이름이 있습니다.

용량은 64GB... 가격은 660,000 -_-;;;;;;

일단 개봉합니다.

비닐뜯는 묘미가 최고임.

먼저 박스를 열면 아이패드 미니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꽤 컴팩트한 크기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이거 박스 넥칠처럼 잘 안열리는건 똑같넼ㅋㅋㅋㅋㅋ.....

본체를 들어내면 역시나 충전기가 보입니다.

설명서가 들어있는 작은 박스에는 역시 이 문구가 써져있네요.

돼지코는 5W. 아이폰 충전기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10W짜리는 큰패드에만 들어가나보네요.

설명서를 들어내면 이번에 새로 채택된 라이트닝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앞뒤 구분없이 쑤셔박으면 딱딱 들어가서 편하니까 좋긴하네요.

일단 좀 가지고 놀아보다가 디자인리뷰를 작성하도록 해보겠습니다.

한 두시간 돌려봤는데 정말 맘에 드네요.

역시 난 어쩔 수 없는 앱등이었던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