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서리 리뷰

갤럭시S3 Elago Slim fit 케이스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리온입니다.
이번에는 엘라고의 슬림핏에 대해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엘라고 하면 해외에선 상당히 이름이 있는 케이스 업체이죠.

봉투에 엘라고에 대해 간략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만..영어니까 패스
그래도 슬로건인 Design is improvement 는 디자인은 개선이다 라는 뜻이네요.
자사의 케이스로서 기기의 보완점을 좀더 개선한다는 뜻이려나요?

기본적인 패키징입니다. 또 영어를 해석하자면 이 케이스를 통해 갤럭시S3를 안전하게 유지하라는 뜻 같네요.

구성입니다.케이스, 엘라고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건습 액정클리너, 다른 엘라고 제품 소개, 설명서 그리고 필름이 있습니다.

케이스 내부에는 브랜드와 Simple Sophistication (소박한 세련) 과 등등 적혀있습니다. 슬로건을 많이 적는거 같네요.

제품 후면에는 우측하단에 브랜드가 음각 처리 되어있습니다.

슬립핏의 경우, 꽉차게 보호 하는 케이스가 아니라서, 단자간섭이 적게 제작되었습니다.

마찬가지 입니다. 이어폰 단자 간섭도 왠만한 이어폰 단자는 간섭을 일으키지 않을 정도입니다.
DMB 안테나를 꺼내는데 불편함도 전혀 없었습니다.

키의 경우는 이렇게 홈을 뒀습니다만,정확히 피트되지는 않네요. 누르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만..

카메라 부분도 잘 보호합니다. 둥글게 마감을 잘 한것 같네요.

다음은 필름을 붙여보았습니다. 동봉되어있는 건습 액정 클리너로 액정을 잘 닦아준 뒤에 붙이면 좋습니다.

필름은 저평가 하고 싶은 것은, 바로 너비입니다. 홈버튼과 수화스피커, 조도센서 등을 전부 맞춰 붙였더니 저래서 혹시 반대쪽은 어떨까
했는데도 반대쪽도 부족하네요. 필름너비는 조금 넓게 제작해줬으면 하네요.

선명도 및 터치감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정리하자면,Slim Fit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1.1mm라는 각박에도 케이스를 충분히 보호하고,
마감면에서 훌륭하였으며,키나 안테나에 대한 간섭도 적은 편이라 좋은 케이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도 14개면 다양한 편이고요.
하지만 필름의 크기, 특히 너비에서는 개선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