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서리 리뷰

흠집없이 쉽게 얼룩을 제거하자! 다이소 초극세사 디지털클리너

몇주전 다이소에서 초극세사 디지털클리너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기존에 쓰고있던 클리너가 다 헤어져서 클리너가 필요한 참이라 바로 구입했습니다. 
 

포장에는 구멍을 만들어놔서 감촉을 느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크리너의 색상은 블루와 핑크, 총 2가지가 있습니다. 태극무늬네요(?)


클리너의 사이즈는 22x25cm라고 합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 신용카드 크기의 쿠폰을 올려놓고 촬영하였습니다.

극세사 면을 가까이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자글자글하네요
  
 
바로 지문이 가득한 아이패드를 닦아보았습니다!
(얼룩을 더욱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플래시를 켜놓은 상태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지문과 기름때가 깔끔하게 닦아졌습니다!


다음으로 노트북 화면도 닦아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깨끗이 닦인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장지에 써있는 문구대로 기스나 흠집도 발견할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처럼 일부분이 제대로 닦이지 않았는데요, 국물이 튀겼다거나, 천으로도 잘 안지워지는 이물질은 잘 닦여지지가 않습니다;;

표면 손상없이 얼룩을 쉽게 제거할수 있다는 말에 기대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가격대비 만족이네요.
기존에는 안경닦이 등을 이용하여 액정을 닦았는데, 그때는 기름기라던가 지문이 완전히 지워지지 않고, 종종 기스가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일주일정도 사용한 지금까지도 기스는 보이지 않네요. 잘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