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갤럭시S3

갤럭시S3 3G 페블블루 개봉기

리온님의 갤럭시S3 LTE 개봉기에 이어서 저는 이번에 갤럭시S3 3G 페블블루 모델의 개봉기를 써봅니다.

게다가 화이트만 3번이나 나오니까 페블블루가 불쌍해서 페블블루 개봉기를 적어봅니다.

갤럭시S3 페블블루의 박스는 기기색상과 맞게 남색의 박스로 되어있습니다.

화이트모델의 경우엔 흰색 박스에 패키징되어있죠.

3G모델의 경우 전면에 3G표시가 되어있으며 SKT독점모델이기 때문에 측면에 T로고가 있습니다.

뒷면에는 기기의 스펙, 인증정보들이 인쇄되어있습니다.

1.4Ghz 쿼드코어 엑시노스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3G모델은 HSPA+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눈에띄는건 역시 GLONASS와 APT-X 코덱의 탑재인데요, 글로나스의 경우엔 GPS같은기술의 한 종류라고 설명하면 편한데, 현재 쓰는 위성이 러시아에서 띄운 위성 하나밖에 없다고해서 그게 조금 아쉽습니다.

APT-X는 블루투스 음질개선을 위해 압축률을 줄인 코덱의 하나로 블루투스로 음악감상을 선호하시는분들을 위한 코덱이며 리시버가 지원하여야 사용이 가능한 코덱입니다. 크리에이티브쪽에서 지원하는 헤드폰이 하나 있긴한데 가격이 10만원을 넘긴하죠.

3G모델의 모델명은 SHW-M440S입니다.

박스를 열면 먼저 기체가 보입니다. 

페블블루 색상이 묘하게 이쁘긴 하네요.

기기와 보호가이드를 들어내면 먼저 설명서가 보입니다.

설명서를 들어내면 배터리거치대와 충전기가 보이네요.

그 밑에는 케이스에 담겨진 배터리가 보입니다.

그냥 다 꺼내보겠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갤럭시 S3본체, 배터리케이스, 배터리2개, USB케이블(갤넥 스타일), 배터리거치대,충전기, 이어폰, 이어폰팁, 설명서와 쿠폰들.

배터리 케이스의경우 전작과 반대방향으로 열리며, 길었던 케이스가 둥글둥글하게 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치대에 본체를 거치해봤습니다.

둥글둥글하군요.


갤럭시S3 3G모델도 LTE모델과 별다른 구성품의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또한 구성품의 갯수도 딱 적당한 갯수고요.

다음 리뷰에선 페블블루모델의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