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이야기

새로운 아이패드 공개!!



애플은 현지시간 10시에 행사를 통해 아이패드 차기작을 공개했습니다.


홈버튼이 사라질거란 사람들의 추측과는 다르게 홈버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디스플레이가 레티나디스플레이로 변경되었습니다.


무려 2048x1536의 깡패해상도.


심지어 FullHD보다 해상도가 높습니다. 소름돋네요.


인치당 264픽셀의 9.7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였습니다.


우측이 새로운 아이패드인데, 보다 색감이 우수해졌다고 합니다.



그래픽코어가 쿼드코어인 A5X 프로세서를 채택했습니다. CPU는 듀얼코어고 그래픽이 쿼드인듯. 테그라3보다 훨씬 빠르다고합니다.


여하튼 디스플레이는 이걸로 정리





아이폰4S의 카메라가능을 바탕으로 한 500만화소 카메라가 들어갔습니다.


안면인식 포커싱도 가능한듯하네요


1080P비디오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놀라운점은 LTE탑재.

갑자기 얘네들이 LTE를 탑재했다는건.... 다음 아이폰은 LTE이란건가요...





종전의 3G와 속도비교



패드로도 개인용 핫스팟이 가능해졌다는 이야기



3G도 가능하고 LTE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께는 9.4밀리미터


LTE사용시 배터리타임9시간!!





가격도 그대로입니다.





출시예정국가 리스트에서 또 빠졌네요. 아마 1.5차정도로 나올 듯 합니다.


이번 아이패드3 너무 깡패로 나와서 갤탭 다죽게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