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TC/HD2

HD2 낸드기반 안드로이드 설치후기.


스마트폰을 넘어선 슈퍼폰, hTC HD2 개봉기.
무식하게 큰? 똑똑하게 큰! hTC의 HD2 디자인 리뷰 후기.

오늘은 세번째로 안드로이드를 낸드메모리에 설치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기존의 윈도우즈모바일은 깔끔하게 증 ㅋ 발 ㅋ


HD2에 안드로이드를 설치하는유형이 낸드메모리를 밀고 설치하는법도 있고, SD카드에 설치해서 듀얼부팅하는법도 있습니다.

저는 낸드를 밀고 낸드에 안드로이드를 깔아봤습니다.


센스3.5기반의 롬입니다.

역시 센스3.0 이후의 이 링을 끌어당겨서 잠금해제하는 락스크린이 이쁩니다.


홈도 3.0과는 다른 3.5의 홈입니다.

느낌은 비슷하지만 디자인이 다르죠.

디자이어HD 커스텀롬으로 SenseUI 3.0 이용후기

3.0의 모습은 잉후리뷰를 참고해주세요 :D



어플서랍도 변경되었네요. 더 깔끔해졌습니다.


설정은 똑같은데, 저는 RCMix3D Runny롬이어서 RCMix 트윅항목이 있네요.


안드로이드 2.3.5기반에 센스 3.5입니다.


웹브라우징입니다.

스마트리듬 블로그를 PC모드로 띄워봤는데 저상태로도 눈을 바짝대니 글씨를 읽을수 있겠더라구요.


가로모드입니다.


참고로 센스는 본문길이가 폰보다 넓으면 자동으로 본문을 폰에 맞춰서 조정해줍니다.

글 읽을때 편해요.


센스 날씨. 역시 멋지네요.



후덜로이드의 스크롤입니다.

센스롬은 비센스롬에 비해 램 점유율이 높습니다.

이점은 감안해야합니다.


게다가 롬마다 최적화차이가 있어서 후덜로이드도 롬마다 성능차이가 보입니다.

앞으로 HD2는 WP7.5로 올려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 SD락....은 풀면됨ㅋ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