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 Tech/테이크 LTE

KT Tech의 유작(?), 빛나는 조연이 되겠다는 테이크LTE 개봉기

뽐뿌에서 할원6 올무 LTE-알240요금제로 테이크LTE를 개통했습니다.
 
박스의 앞면입니다. TAKE라는 글씨가 가운데에 크게 써져있고, 밑에 KT의 LTE WARP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기기의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4G LTE, 고해상도 LCD 1.5GHz 듀얼코어 등...
양옆으로는 봉인라벨이 붙어있습니다.


박스에 양옆에는 앞면과 같이 LTE WARP라는 문구로 도배되어있습니다.. 누가보면 KT에서 만든줄 알겠네요 #드립

봉인라벨을 제거하고 박스를 열면 위의 사진처럼 기기가 놓여있습니다. 


기기를 들어내면 설명서와 구성품들이 쌓여있습니다. 아이폰이나 갤럭시처럼 따로 고정되있진 않네요.

박스 뚜껑에는 기기가 흔들리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스펀지가 붙어있습니다. 세심한곳까지 배려해주는거같아 좋네요ㅎㅎ

구성품입니다. 본체,설명서,배터리거치대,배터리2개,이이폰,USB케이블,충전기 총 7개네요.

다음 포스팅에선 테이크LTE의 외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T Tech > 테이크 L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로 먹고사는 테이크LTE 디자인리뷰.  (0) 2012.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