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기리뷰/WiBro/인터넷라우터

합리적이고 오래가는 와이브로 모뎀 "스트롱 에그" 개봉기

아이폰4S를 구매하면서, 와이브로 결합으로 스트롱에그를 추가했습니다.

34요금제의 부족한 데이터를 충분히 보충해줄 합리적인 가격의 와이브로 서비스를 위함이죠.

더군다나 저같은 헤비유저들은 배터리타임이 오래가는 스트롱에그를 추천합니다. 휴대성은 컴팩트에그, 배터리타임은 스트롱에그가 좋습니다.

KT에서는 3G/LTE폰 또는 패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월 5,500원에 와이브로 10기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도 34요금제로 내려오며 데이터사용량을 커버하기위해 와이브로를 추가신청했습니다.


SKT에서도 와이브로 서비스로 "와이브로 브릿지"라는 모뎀이 있습니다. SKT도 와이브로 제공가격은 저렴한 편 입니다.

먼저 상품의 박스패키징 모습입니다. 씰이 좀 찢겨있네요 대리점에서 커팅하려는걸 제가 말려서말입니다 -ㅂ-;

스트롱 에그의 모습과 모뎀명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이브로 아이콘, 와이파이아이콘, 배터리 아이콘이 그려져있네요.

실제로 저 세개는 에그에도 작동하는 인디케이터들입니다.

모다정보통신 제조로, 멀티세션, 연속사용9시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Wi-Fi b,g를 지원합니다. n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씰을 포풍커팅하겠습니다.

먼저 에그의 본체가 잘 포장되어있고 전면에 비닐이 붙은 에그 본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 플레이트를 들어내면 설명서들이 들어 있습니다.

메뉴얼, 제품보증서, 제품변경 안내문이 있네요.

그 밑에는 악세사리 박스가 있는데 열어보시면 충전기와 USB케이블, 배터리가 들어있습니다.


디자인은 동글동글하니 예쁘네요.


다음 리뷰에서는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