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이야기

갤럭시S2 LTE와 HD LTE, 슬레이트7 PC를 만나보다! - 삼성 모바일샵 방문후기.

대구 동성로에 있는 삼성 모바일샵에 오전중에 방문했습니다.

중앙로 역보다는 반월당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들어가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시더군요.


4.5인치. 갤럭시S2 LTE(SHV-E110S)모델입니다.

이거 나오고 얼마 안되서 HD LTE나와서 본격 호구폰 ㅠㅠ


터치위즈UI에 WVGA해상도입니다.

근데 이게 웃긴게 뭐냐면, 갤투(엑시노스4210)에서 터치위즈4 자체가 버벅임없이 잘 돌아갑니다.

작은화면 여러개보기로 전환할때 깔끔하게 작동하는데.

스냅드래곤 쓴 S2 LTE모델은 버벅버벅 -_-;

역시 듀코 끝판왕 엑시노스;;


전면은 아래가 약간 라운드형으로 변경되었죠?

갤투냄새가 나면서 좀 신선한 갤투냄새가 나더라구요.


갤투냄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은 그전 갤투보다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역시나 오리궁뎅이!


이거슨 무려 4.65인치... 의 HD S-AM OLED를 장착한 갤S2 HD LTE입니다.

해상도가 무려 1280x720, HD해상도 입니다.

하지만 해상도 탓에 어플 호환성에서 조금 부족한면이 있는데 이것은 삼성측에서 추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지원해주겠다고 하네요.


4.5와 4.65인치에 WVGA와 HD해상도 런쳐의 비교.
HD LTE의 경우엔 그리드가 한줄 더 추가되었습니다.


이건 좀 살이 없는 오리궁뎅이네요.

카메라부분 위아래가 라운드처리되어있는데 실제로보면 꽤 괜찮습니다.


제 블로그 모바일웹입니다. 리스트가 꽤나 많이 보이네요 오호.


가로로 한다음 PC모드 구동. 우와; 넓네요. 핀치줌으로 적당히 조정하면 블로그가로폭이 다 들어오고도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역시 화면은 커야됩니다 헤헤.


데리고갔던 3.7인치짜리 갤유 잔뜩 능욕하기.jpg

하긴 4.65랑 4.5사이에 낀 3.7인치 불쌍해요 ㅠㅠ


갤탭10.1 키보드독도 보고왔습니다.

근데 뭔가 첩자질.


이거슨.... 11.6인치 태블릿PC인 슬레이트7 시리즈입니다.

근데 아이패드같은 태블릿이 아니라 진짜 PC라는게 흠좀무;


저 수많은 배기홀 우오오오오.....

뒷면엔 카메라도 있습니다. 다만 화질은 고자라니 내가 고자라니 으어허엏어ㅓ엏엏ㅇ....


i5 2467M 저전력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습니다.
1.6Ghz클럭으로 동작하는데 CPU 모델네임 끝에 7이 들어가는녀석은 저전력이라네요.


이번에 4기 팀원으로 참여하게된 코모생 블로그도 들어가봤구요.

웹서핑도 하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메모를 열어 펜필기도 해봤습니다.

잉여잉여하네요 ㅋㅋ 펜 인식률은 나쁘지 않은편.


엄마 여기 첩자가 나타난거같아요...


근데 무시무시한 가격 179만원....ㄷㄷㄷ;;

여기선 직원분이 169만원에 사은품까지 해서 택배배송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뭐 이건 비싸서 구매하기가 ㅎㄷㄷ.....


대구 동성로 삼성모바일샵에는 이거 말고도 크롬북도 있고 센스노트북, NX 디카시리즈도 있고요.
 닥터드레 헤드폰 이어폰 청음도 가능합니다.

전 오늘 스튜디오, HD, 프로 들어보고 왔는데 저음은 돋는데 고음이 고자네요 으엏어허엏ㅇ...

그리고 각종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게 잘 설명도해주시고 서비스는 좋았었습니다.

조만간 뭐 이어폰이라도 하나 사러 한번 가야되겠네요 흠....ㅋㅋ;; (아 근데 닥터드레는 별로 사고싶지 않았어요)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