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니/엑스페리아X10

X10 리뷰를 마치고 나서...(번외글)


짧은 기간동안 X10리뷰를 썼었습니다.

그동안 재밌게 X10을 여러방면으로 건드려보고 했죠.(?)


일단 X10은 오늘 택배로 다시 보냈습니다.

전 도시의 매너남이니 택배는 착불로받고 선불로 보냅니다(?)

는 개뿔 전에 아이팟 팔때 우체국 착불로 4500원 때렸으면서

여튼. X10 리뷰를 마치며 본 리뷰 때는 못했던 몇가지말을 써볼게요.

뭐 사진은 귀찮아서 대충찍은 베가레이서-X10-모토쿼티..

MIUI롬 카메라 작동 안하더라구요 ㅠ 저장이 안되네요 ㅁㄴㅇㄹ
16GB micro SD라 파티셔닝 못해가지고 ㅁㄴㅇㄹ
MIUI음악 듣다가 프리징나서 재부팅을 여러번했고요 ㅁㄴㅇㄹ
울티마롬 터치위즈런쳐 테마 적용이 잘 안되서 ㅁㄴㅇㄹ

참으로 ㅁㄴㅇㄹ했어요

그리고 번외.


택배 보내는사람 이름 정말로 저렇게 보냈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쿼티2대에 안드로원도 썼던적이 있으니 쿼부심이 찰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