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갤럭시노트2

간단하게 보는 갤럭시노트2 개봉기.




















네. 드디어 폰을 바꿨습니다.

출고가 108만 9천원을 보여주는 노트2입니다. 그 가격에 샀다는게 아니고 정말 위시리스트였는데 손에 넣게 되엇습니다.

KT로 번호이동..이 제일 싸더라구요.

64GB는 안나오는만큼 32GB입니다. 덧, 글 제목만큼 정말 간단하게 사진 3장이 끝입니다.

1장은 갤럭시S2로 찍었고 2장은 노트2로 찍었습니다.




박스샷입니다. 보이듯이 회색이고, 화이트는 전면부 기기 사진이 화이트입니다.

늘상 그렇듯이 박스 뒤에는 스펙이 나열되있고, 옆에는 LTE WARP가 써있습니다..WARP..

덧, 11월 22일 제품이더군요. 30일에 샀으니 정말 새거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기기 보호대가 전원버튼을 간섭하는지 계속해서 재부팅만 하길래 그냥 로고뜰때 찍었습니다.

(알고보니 보호대 반대방향으로 했...)


총 구성품입니다. 사진이 왠지 흔들린것..같기도.

노트2는 특이하게 충전기 어댑터, 충전기 케이블, 거치대가 흰색입니다. 기기는 흰색이 아닌데도 악세사리는 흰색이네요.

화이트를 사도 악세사리는 흰색입니다. 회색 아니에요.

갤럭시S2나 갤럭시S3는 충전기 케이블과 어댑터가 하나로 되있었는데, 노트2는 분리형이네요.

USB와 충전기를 하나로 통합한듯하군요..

그리고 뭐 음질은 좋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는 번들 이어폰과, 여분의 팁도 있습니다.

배터리는 당연히 1개 더 줍니다. LTE임에도 불구하고 용량이 용량 (3100mAh) 이다 보니 배터리 진짜 오래갑니다.

그럼 충전이 느릴까요? ㄴㄴ해. 배터리 용량이 큰 만큼 충전기 출력이 2.0A라서 금방금방 충전됩니다.

(반대로 S2나 S3의 1.0A 충전기를 사용하면 충전 속도가 정말 느립니다. )

그리고 설명서. 아무리 설명서를 읽지 않는다고 해도 이건 좀 심한것같습니다.

딸랑 35쪽에, 나와있는 설명이라곤 부품설명, 기능설명은 S펜과 전화거는법 등 아주 기초적인것밖에 나와있지 않습니다.

가뜩이나 숨어있는 기능이 많은 노트2인데 좀 너무하더군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가서 상세 설명서를 보는수밖에 없습니다.

옆에 딸려있는건..뭐..챗온 쿠폰같은데.. 챗온 누가 쓰나요? 그냥 생략.


박스 구성은 이게 끝입니다.


시간 나는대로 사용기나 SW 리뷰등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