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iOS(아이폰,아이패드)

애플 WWDC 2012 - 가장 진보한 모바일OS, iOS6 발표 - 1편

iOS 아이콘의 역사로부터 이제 시작합니다.

시리의 기능에 대한 소개가 나옵니다.

허 이젠 스포츠 경기결과도 보여주냐

레스토랑 기능에서 뷰가 좀 바뀌었고 예약기능이 생겼네요.

음성인식으로 앱 실행도 가능합니다. 저건 템플런이네요?

신기능에 대한 소개.

올ㅋ 트위트 기능도있음.

차량내 아이즈프리 음성인식 기능을 지원하는 자동차회사들 되겠습니다.

 

한국어!!!!! Siri에 한국어!!!!!!!!!! 한국어추가요!!!!!!!!!!!! 한국어래!!!!!!!!!

내가 4S사길 잘해네 ㅠㅠㅠㅠ 한국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패드에 Siri 지원

트위터에 이어 페이스북 통합.

페북기능이 트위터처럼 추가되었구요

노티센터에서 트위터나 페북 포스팅 가능해집니다. 트잉여들 계탔네.

페이스북기능도 추가되고 일단 앱스토어 디자인이 바꼈습니다.

깔끔해졌어요.

아이튠즈 뮤직스토어도 바뀌었구요.

페북동기화 가능, 그리고 UI도 푸른색으로 변경되었네요.

전화기능이 드디어 쓸만해졌습니다. 거절은 되었는데 이번에는 메세지 회신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Do Not Disturb. 해석하면 방해하지말아줄래 기능입니다.

한마디로 이걸 켜면 모든 알림이 셧업합니다.

스케줄 지정도 가능합니다.

페이스타임 이야기.

통신사 데이터망으로 페이스타임 지원.

페이스타임 받을 주소를 설정가능합니다.

아까 나온 아이클라우드탭 기능.

사파리에서 사진업로드가 됩니닼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약빨았엌ㅋㅋㅋㅋㅋ

그리고 사파리 랜드스케이프(가로모드) 전체화면이 지원됩니다.

포토스트림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친구, 가족들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댓글기능도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싸대기때리네 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메일입니다.

메일 VIP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별로 지정이 되는듯해요.

그전엔 사진을 복붙해야됬는데 이젠 사진/비디오추가가 됩니다.

암호걸린 문서를 열때 쓰는 기능도 있네요.

패스북이라는 앱이 생기네요.

티켓같은걸 관리하는 그런 앱인듯합니다. 바코드식 NFC?

음 이건 Guided Access에 대한겁니다.

영역을 지정해서 터치를 막는 그런겁니다.

다음은 지도입니다.


구글맵을 버렸습니다

iOS맵으로 변경되었는데 이거 우리나라에서 고자라고.... 아....

 

트래픽뷰 기능이고요

지도가 네비게이션이됩니다. 허허.

락스크린에서도 네비게이션이 지원됩니다.

시리 인티그레이션으로 연동이 되네요.

플라이오버 기능으로 항공사진 볼수있음.

뭔 3D기능도있고

애니메이션이 된다고하는듯.

도보 네비게이션도 추가되네요.

그럼 뭐해요 우리나라는 고자인데 이거 ㅠㅠ

그래서 뭐 신기능이 이렇게 많다는겁니다.

2부에 이어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