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용하기/Android앱 리뷰

[안드로이드게임] 드디어 안드로이드에도? 카트라이더 러쉬 리뷰.

재밌는 조작과 아기자기한 대두(!) 캐릭터로 대국민 레이싱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카트라이더의 안드로이드판이 발매되었습니다.

이미 iOS판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어떤지 만나보겠습니다.


게임을 실행해봅시다.

역시 친숙한 우리의 넥슨 로고가... 나오네요.


카트라이더 러쉬라는 타이틀이 보입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시작합니다.


(앗 실수로 볼륨조절하다가 ㅋㅋㅋㅋㅋㅋ)

타이틀메뉴입니다. 상단의 닉네임을 터치하면 닉네임을 바꿀 수 있고, T스토어 게임센터 랭킹도 지원하고 페이스북 연동도 가능합니다.


차고에선 이렇게 카트를 고를 수도 있고


캐릭터를 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현찰박치기는 어디가나 나옵니다.

맵도 돈주고사야됨....

현금을 박치기하시면 번들팩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 아니 왜 번들팩을 사는데 돈을 내놓으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투스를 이용한 멀티플레이도 가능합니다.

학교에서 친구들과 재밌게 즐겨봤고 속도저하도 그다지 심하지 않아서 재밌게 게임하기 좋습니다.


게임모드는 아이템전, 스피드전으로 할 수 있으며 맵을 이렇게 선택하실 수 있고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출발을 대기중인 화면인데요.

조작은 하단의 가상패드 ( 드리프트버튼, 스티어버튼, 브레이크, 아이템/니트로 버튼 ) 로 조작합니다.

아래쪽의 화살표는 스티어(회전)버튼이고 위쪽의 화살표는 드리프트버튼입니다. 페달모양은 브레이크버튼이고 순위표 아래의 버튼은

아이템과 니트로 버튼입니다.

우측 상단엔 일시정지메뉴가 있고 그 아래는 미니맵과 이전기록, 그아래가 현재기록이구요.

맨 아래는 속도와 니트로게이지입니다.

니트로게이지는 드리프트를 했을 때 채워지는거 아시죠?


출발하면서 출발 부스터를 부와아아ㅣ아아아카아카아캉ㅋ 쏴줍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쏴요.


드리프트를 시전해봤습니다.

아래처럼 게이지가 모두 차면 니트로아이템이 생깁니다.


간단하게 한판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조작감이 살짝 아쉬운 점을 빼면 매우 재밌게 할만 한 스마트폰 게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과 쉬는시간에 신나는 카트한판! 어떠신가요?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