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Android(안드로이드)

[옵티머스2X 진저브레드] 말많던 옵2X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공식발표.



일단 옵2X도 2.3.3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실시되었습니다.

말많던 병신 옵원 진저 이후로 어떻게 되었을지 모르겠지만 여튼 속도와 터치감, 홈딜레이 제거등 많은 향상이 있다고합니다.

업데이트 된건 좋은데 제발 공식 이미지 좀성의 있게 해주세요...

맨 위의 이미지는 옵두배 사진에다가 옵원 진저 합성해놨구요

그래서 보시면 올레마켓이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옵2X는 SKT 전용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사진에는 자세히 보시면


상태바가 두줄이랰ㅋㅋㅋㅋㅋㅋㅋ 상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상태바 두줄인 스마트폰 구경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여튼 진저 올라갔으니 옵두배 유저분들 축하드립니다.



p.s
옵티머스2X 진저브레드 버그 발견하시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