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이야기

[옵티머스원 진저브레드] 결국 업데이트 중단.... 명불허전 헬지전자


거 봐요 제가 베타테스트라고 했잖아요.

드디어 국내 첫 헬진저 업그레이드한 옵티머스원.

버그투성이 헬진저브레드? 이건 대체 뭐야?!

두번 포스팅을 했습니다만, 결국 업그레이드 중단이네요.

두번째 버그 확인글에서 없던거중에

업그레이드 중 기기 벽돌화 현상

이 있다고 합니다.

아니 내가 안드로원 쓸 때 셀프업그레이드 하다가 벽돌났는데 그걸 아직도 안고친겁니까?

참나 이젠 할말도 없네요.


해 줘도 병신 안해 줘도 병신인 헬진저 참 답없네요.

아 뭐 보나마나 프로요 마스터라서 진저 마스터리를 1밖에 못찍어서 그렇겠죠.

여튼간에 르그전자 관계자분들의 조속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