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Android(안드로이드)

29커널 진저브레드, 그것이 현실로 일어났습니다DAAAAA!!


출처 : 엑스페리아 카페 X10포럼 자유게시판

모토로이보다 더한놈들이 떴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2.6.29커널에 진저브레드를 올려줄 줄 누가 알았습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29커널 진저브레드를 사용하는건 안드로이드개발용 SDK 가상머신뿐인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네이버 안드로이더스카페 '비스타'님 글 중 캡쳐.

저번 모토로이 업그레이드때 모토로이 유저들 29커널이라고 난리 났었습니다.

진저 올려준건 좋은데 개그를 치다니 ㅠㅠㅠ


아 이건 덤으로 32.9커널에 진저올라간 아트릭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